사업영역 삼성전자로지텍의 사업영역을 소개합니다.

사업소개

B2C물류 사업소개입니다.

삼성전자로지텍은 삼성전자 제품을 위탁 받아 CDC(종합물류센터)에서부터 판매점 또는 실소비자까지 제품의 배달, 설치, 반품, 회수, 보관, 하역 및 관련 정보처리등에 대한 제반 물류관리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CS, 품질 Zero Defect, Cost 절감을 바탕으로 절대 우위의 경쟁력을 확보하여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배송 물류 서비스

전국 21개 물류센터와 3,200여 거래선을 대상으로 삼성전자 제품의 물류 거점간의 이동, 대리점 배송 업무를 대행하는 물류 서비스이며, 최적 운송계획을 위한 G-TMS 시스템과 창고내 보관효율 극대화를 위한 WMS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배달 설치 서비스

판매점에서 수주 받은 고객의 주문에 대하여 고객 댁을 직접 방문하여 배달, 설치 업무를 대행하는 물류 서비스 입니다.
당사는 물류단계 축소 및 고객서비스 향상을 추진하고자 기존의 4단계 물류단계를 3단계로 축소운영하고 있으며, CSM (Customer Satisfaction Master : 배달설치기사)에 대한 전문 자격 인증제도를 통하여 고품질의 배달설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배송 물류 서비스

이 도표는 삼성전자로지텍이 물류단계 축소 및 고객서비스 향상을 추진하고자 기존의 '생산, 물류센터, 판매점, 고객' 4단계 물류를 '생산, 물류센터, 고객' 3단계로 축소운영하는 것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