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헌장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적의 물류 서비스를 실현하여 공동의 발전과 번영을 추구 한다는 경영이념에 따라 삼성전자로지텍 임직원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물류 전문회사가 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윤리 현장 및 윤리강령을 제정하고 임직원 모두의 행복과 가치판단의
기준으로 삼고자 한다.
- 01. 우리는 고객이 기업의 가장 소중한 자산임을 분명히 인식하고 고객가치 창조와 고객만족을 위해 혼신이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02. 우리는 건전한 거래관계 확립을 위해 법규와 도덕을 준수하며 투명한 경영과 공정한 경쟁으로 정도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 03. 우리는 상호신뢰하고 존중하는 가운데 부정과 부패가 없는 정직하고 깨끗한 조직을 창출하여 삼성전자로지텍인으로서 명예와 품위를
지키겠습니다.
- 04. 우리는 나눔의 행복을 실천하는 기업시민의 일원으로 그 의무를 다하기 위해 사회공헌 및 봉사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습니다.
윤리강령
제1장 고객만족
- 1. 고객존중
- 고객은 기업의 성장과 발전의 원천임을 명심하고, ‘고객만족’을 기업 활동의 최고 가치로 삼겠습니다.
-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고객의 이익을 보호하고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고객의 존엄과 가치를 존중하며 모든 의사 결정에서 고객만족을 최우선적으로 고려 하겠습니다.
- 2. 고객보호
- 비윤리적 기업활동이나 불법적인 행위로 고객의 이익을 침해하지 않겠습니다.
- 고객과 관련된 정보를 업무목적 외로 누설하거나 다른 용도에 사용하지 않겠습니다.
- 3. 고객응대
- 진솔하고 친절하며 즐거운 마음으로 고객을 대하겠습니다.
- 고객의 요구에는 신속, 정확하게 응대 하겠습니다.
-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