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삼성전자로지텍의 FAQ 입니다.

FAQ

자주묻는 질문 BEST 5

BEST에어컨 성수기에도 요청하는 날짜에 설치가 가능한가요?
에어컨 성수기(5월~8월)의 경우 접수 및 설치 문의가 증가하여 상담 및 설치대응이 지연 될수 있습니다.
(※ 접수일로부터 약 2주~ 4주 이상 소요)
에어컨 설치가 필요한 경우 성수기前 미리 신청하시면 원하시는 날짜에 설치 받으실 수 있습니다
BEST에어컨 설치 전에 예상 비용을 확인이 가능한가요?
주문신청 메뉴 내 예상설치비용에 기본품목 및 추가품목을 입력하시면
예상 설치비용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BEST접수 당일 설치가 가능한가요?
설치 주문접수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 되고 있습니다.
설치 차량 및 공구, 자재등의 사전 준비가 필요하여 접수당일 설치는 불가하오니
최소 2~3일전에 미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단, 에어컨 성수기에는 설치물량이 증가하여 접수일로 부터 2~4주이상 장기소요될수 있습니다.)
BEST방문 시간 지정이 가능한가요?
주문접수시에는 방문시간 지정이 불가합니다. 설치 당일 설치기사와 협의하시기 바랍니다.
BEST제품 설치는 하지 않고 이동만 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당사는 전문설치 업체로 설치를 수반하지 않은 철거 이동만은 대응이 불가합니다.

1 2 3 4 5 6